신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여름방학 중 민간참여컴퓨터 운영 안내
작성자 이예림 등록일 21.07.16 조회수 335
첨부파일

2021학년도 여름방학 중 민간참여컴퓨터 운영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수업 기간 : 2021년 7월 23() ~ 2021년 8월 31()

- 민참컴퓨터 여름방학 기간 : 2021년 8월 2() ~ 8월 6()(방과후학교,민참컴퓨터 미운영)

- 8월 16일(월) 광복절 대체 공휴일 : 방과후학교,민참컴퓨터 미운영

3분기(9~11) 민참컴퓨터 안내장 : 8월 18(학교홈페이지 및 학교종이앱으로 안내 예정

☆ 자유수강권 금액을 다 사용하여 수익자 부담금이 발생 할 경우 업무담당자(☎내선 9201)가 해당 학부모님께 안내 드리겠습니다.(※방과후학교 미운영에 따른 환불 등으로 디비디비스쿨에서는 실제 사용 내역과 다를 수 있습니다.)

 

민참컴퓨터 학생 안전 생활 규칙과 유의사항은 방과후 학교와 동일합니다. 

     여름방학 중 민참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안내(시간표, 장소 등)는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또래상담 기초 & 동화구연 교육 안내
다음글 2021. 여름방학 중 출입문 개방 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