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시 출석처리 방안 안내
작성자 양명혜 등록일 21.10.19 조회수 494
첨부파일

소아청소년 코로나19백신 예방접종 관련 출결처리방안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 접종대상: 2006.1.1.~2009.12.31.(6학년 재학생중 희망자)

. 예약기간: 2021.10.18.()~11.12.()

. 접종기간: 2021.11.01.()~11.27.()

. 백신접종에 따른 출결처리 방안

백신 접종에 따른 출결처리 방안

접종일

접종 후 1

접종 후 2

접종 후 3~

학사

거리두기 단계별 학교밀집도 기준에 따른 수업 운영(전교생 등교)

출결

출석인정에 따른 출결처리(결석·지각·조퇴·결과)

질병으로 인한

출결처리

평가

- 접종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가 참고할 수 있도록 과정중심평가 일정을 각 반에서 미리 안내

- 미실시한 평가는 추후 학생등교 후 실시(기타 자세한 평가처리는 학업정적관리위원회 협의록(2021.07.12.)에 따름)

증빙

자료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

가정 내 건강 관리 기록지,

보호자 확인서

의사 진단서

(소견서)

붙임 1. 가정내 건강관리 기록지 1.

2. 백신접종보호자확인서 1. .

 

이전글 2021. 강남 자유학년제 학부모연수 참여 안내
다음글 [홍보] 2021 제24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