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허정숙 | 등록일 | 20.06.19 | 조회수 | 740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예정 아동 및 재학생에게 적용될 「2021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에 대한 참고자료로 활용하고자 의견수렴을 실시하오니 지역주민과 학부모들께서는 「2020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을 참고하여 의견이 있을 경우 「2021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의견서」를 작성하여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대상 : 지역주민, 학부모 2. 의견수렴기간 : 2020. 6. 22.(월) ~ 7. 10.(금) 3. 의견제출내용 : 통학구역 조정(추가, 삭제, 변경 등)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 4. 의견서 양식 및 통학구역 탑재 : 학교홈페이지 및 강남교육지원청 공지사항 탑재 5. 의견제출방법 : 의견수렴 기간 내에 우리학교(행정복지센터)에 직접 제출하거나, 강남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로 의견서 제출〔마감일 우편소인 유효〕 붙임 1. 2020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1부(11.27.확정.) 2. 2021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추가, 변경) 의견서 1부.
|
이전글 | 신정초 행정보조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
---|---|
다음글 | 온라인개학 10주차(6/22~6/26) 학년별 홀수학급 원격수업 주간학습계획 안내 |